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4 (38건의 후기)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662, 08209   •  날씨:    •   현지 시각:     •  전화번호: (82)(2) 2211 2000  

4.4

호텔 소개

Introduction of Sheraton Seoul D Cube City Hotel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2011년 9월 16일 오픈하였으며 로비는 41층에 위치하여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메인 로비는 호텔 41층에 위치해 있으며 뷔페와 일품 메뉴를 즐기실 수 있는 피스트(Feast),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로비 라운지.바(Lobby Lounge.Bar)가 위치해 있습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28층에 위치한 쉐라톤 피트니스(Sheraton Fitness)는 최첨단의 피트니스 장비로 건강에 대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세계적 수준의 MSPA 社의 '아쿠아리스(Aequalis)' 브랜드의 스파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편리한 교통 접근성과 고품격의 호텔 내의 시설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호텔과 연결된 백화점, 아트센터는 다양한 생활, 문화, 쇼핑 시설의 메카로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시시각각 다른 아름다운 도심의 전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 곳으로 서울 시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야경을 자랑합니다. 최고층에 위치한 호텔 로비에서 뿐만 아니라, 29층부터 40층의 객실 그리고 피스트 레스토랑과 로비 라운지.바 등 호텔 내 곳곳에서 유리창을 통해 서울 시내 모든 방향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서울 시내 호텔 중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동서남북 4개의 산인 내사산(內四山)의 북악산, 낙산, 남산, 인왕산이 둘러싸고 있으며, 그 밖으로 외사산(外四山)인 북한산, 관악산, 용마산, 덕양산이 둘러싸고 있습니다. 41층 호텔 로비에서는 이 명산들이 파노라마로 한눈에 펼쳐지는 유일한 장소로 손꼽히는데, 서울 시내의 8개의 산이 일제히 기를 더하기 때문에 다른 어떤 곳보다 좋은 기운이 흐르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1호선과 2호선이 만나 한국의 지하철 역 중 많은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신도림 역은 현재 운행되는 모든 기차를 만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41층의 로비에서뿐만 아니라 역 방향의 객실에서는 시원하게 뻗은 기찻길을 따라 달리는 각종 기차를 내려다 볼 수 있어 트레인 매니아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
=""/
=""/